FAQ

뒤로가기
제목

모든 상품의 교환/환불이 가능한가요?

작성자 HEARTPERCENT(ip:)

작성일 2019-12-30

조회 63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하신 모든 미사용 상품의 반품은


배송받은 일로부터 7일 내 가능합니다.


반품 사유 관련 반품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,


사용하신 제품의 반품은 불가합니다.



단, 어떤 경우에도 고객님 임의로 제품 반송은 불가하며


꼭 하트퍼센트 고객센터로 문의 확인 후


저희 쪽에서 회수 접수시에만 반품 가능합니다.




1. 오주문, 단순 변심 등에 의한 고객님 임의 교환/반품의 경우


하트퍼센트 고객센터 및 1:1문의를 통해 해당 내용에 대해 접수 해 주세요.


고객님의 주문상 오류 혹은 단순 변심의 경우


처리비용은 모두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.



제품의 포장 멸실/제품 개봉/제품 사용의 경우 해당 처리가 불가하오니


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에 의거,


제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


2. 제품 사용 후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



민감 피부에 있어서 제품을 처음 사용하시는 경우


일시적인 반응으로 피부에 맞지 않을수 있습니다.



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 재 사용했을 때도


피부에 맞지 않는다면,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 

- 피부과 방문 후 의사 소견서


  하트퍼센트 화장품으로 인해 트러블이 났다는 부분이 명시되어 있어야 하며


  의사소견서는 진단서와는 다르게 무료로 발급 가능합니다.  


  의사 소견서 준비 후 팩스(070-8282-8484)


  보내주시고 꼭 고객센터나 1:1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  피부과 진단서를 기준으로 당사 내부 규정에 따라 환불 및 반품 처리해드리며,


  배송비는 하트퍼센트에서 부담합니다.




단, 제품 배송일로부터 30일 이내 - 고객님 결제방식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.


내용물은 2/3 이상 남아 있어야지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

더욱 자세한 사항은 하트퍼센트 고객센터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